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들뜨고 건조해지면 피부에 각질과 각종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이때 꼼꼼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다. 이에 지니더바틀이 환절기 필수 뷰티템 ‘매직 클렌징 패드’를 선보였다.

클렌징 워터가 충분히 적셔진 패드 한장으로 메이크업 딥클렌징과 부드러운 각질제거, 충분한 수분 공급까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함유된 성분 샤프란은 ‘동양의 레드골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로 알려졌다. 고대 그리스 로마시대로부터 천연 착색제, 향신료 및 의학적으로 사용되돼 왔고,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탁월하여 화장품 성분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매직 클렌징 패드’의 샤프란꽃 추출물은 모로코산 샤프란꽃에서 추출된 특허 성분이다. 저온 추출방식의 NaDES를 통해 식물의 귀한 유효성분을 가장 온전하게 추출함으로써 피부 미백, 안색 개선 및 항산화를 돕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3가지 히아루론산의 강력한 3중 보습 효과로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차단하고,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각질층 깊숙이 침투해 속보습을 지키며 천연 보습 인자가 보습을 더욱 강화시켜 준다.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건조한 가을 바람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쇼핑 리스트에 올려둘 만하다. 가격은 2만40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지니더바틀 홈페이지와 카카오페이지에서 1+1 프로모션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지니더바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