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서비스 토스에 요즘 대만 흑당 열풍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 관련 깜짝 행운퀴즈가 19일 등장했다.

사진=흑화당 제공

총 1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흑화당은 국내 최초로 매장에서 □□□□을 졸여 달콤 스모키한 최상의 맛을 낸다. □□□□은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흑당버블’이다.

이어진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깊고진한 커피원두와 흑당이 만나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흑화당의 시그니처 커피라떼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흑당커피라떼’. "흑화당의 차TEA는 매일 엄선된 프리미엄 □□을 직접 우려내기 때문에 티백을 우릴 때 나오는 미세플라스틱 섭취로부터 안전합니다"의 정답은 ‘잣입’이다.

"대리석의 아름다운 문양과 풍부한 크림이 들어간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신메뉴로 타로, 초콜릿, 녹차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의 정답은 ‘마블밀크티’이며 "보송보송한 눈꽃 같은 폼이 올라간 흑화당의 따뜻한 신메뉴는 □□□□ 타로밀크, □□□□ 초코밀크, □□□□ 녹차밀크 입니다"의 정잡은 ‘스노우폼’이다.

또한 "흑화당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샹82의 단짠단짠, 바삭쫀득한 □□□□□를 맛볼 수 있다"의 정답은 ‘누가크래커’다. 마지막으로 "흑화당은 디저트 브랜드인 누가크래커 □□○○를 가지고 있다. □□○○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몽샹82’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