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을맞이 면역력 챙기기!...환절기 대비 건강 간편식

기사승인 2019.10.17  16:09:45

공유
ad50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면역력 저하, 체온 불균형 등으로 감기나 장염 같은 질병에 걸리기 쉽다. 식음료업계가 갈증과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차음료, 에너지 보충에 좋은 한 끼 대용식 등 간편하게 챙겨 먹으며 건강 관리할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제품으로 환절기에 떨어지기 쉬운 면역력을 높여 건강하게 가을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 허브의 상쾌함을 담은 따뜻한 차 음료! 복음자리 ‘티룸 허브 2종’

복음자리의 ‘티룸 허브 2종’은 허브의 상쾌함을 담은 블렌딩 차 제품으로 ‘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액상형 차제품으로 원액을 물에 타는 손쉬운 방식으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전문 카페에서 즐기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상큼한 레몬과 알싸한 생강을 블렌딩해 목이 답답한 날 즐기기 좋은 ‘진저&레몬’과 달콤한 유자와 청량감 가득한 페퍼민트를 섞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민트&유자’ 2종으로 출시됐다. 냉·온수에 잘 희석돼 사계절 내내 즐기기 좋다. 특히 따뜻한 물에 희석하면 허브와 과일의 상큼달콤한 풍미가 더욱 깊어져 환절기에 즐기기 좋다. ‘티룸 허브 민트&유자’는 플레인 요거트나 팥빙수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사계절 디저트 요리에 유용하다.

# 대추와 도라지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웅진식품 ‘가을대추’

웅진식품의 ‘가을대추’는 100% 국산 대추와 도라지로 만든 제품이다. 대추를 통으로 오랜 시간 우려내 달달하고 깊은 대추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대추의 달콤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용량은 340ml로 페트병 패키지는 따뜻한 색감의 일러스트를 사용해 현대적 감성을 살렸다. ‘가을대추’는 2016년 생산이 중단된 후 최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된 제품이다.

# 장건강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종근당건강 ‘알로에베라겔골드’

종근당건강의 스테디셀러 ‘알로에베라겔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 원료가 사용된 제품이다. 알로에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포함한 알로에동결건조분말을 사용했으며 고농축한 알로에를 한 병에 담아냈다. 알로에 외에도 식물성 부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 청사과농축액 등을 더했다. 음료 형태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필수 영양분을 가득 담아냈다! CJ제일제당 ‘밸런스밀’

CJ제일제당 ‘밸런스밀’은 평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 외 영양분을 담은 한 끼 대용식이다. 용기에는 현미와 보리, 귀리 등 6가지 통곡물 분말이 주원료로 담겨 있으며 물만 부어 흔들어 먹으면 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철분 등의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그래놀라와 현미칩을 추가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귀리와 바나나, 고구마, 견과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아냈다.

사진=각 사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