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노비스, 구강항균 스프레이·멀티비타민 구미젤리 출시

기사승인 2019.10.17  10:07:05

공유
ad50

환절기를 맞아 세대불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구강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자연에서 온 호주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입안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구강을 상쾌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수용성으로 제조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쓰지 않으며 믹스 베리맛으로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부원료로 장미꿀, 히비스커스 추출액, 자일리톨, 블랙앨더베리 농축액이 함유돼 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는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코알라 모양에 담은 ‘멀티 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를 선보인다. 하루 단 2개의 구미젤리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기초영양을 일일 권장량에 맞춰 간식처럼 쉽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을 지녔으며 상큼한 사과맛으로 먹는 즐거움과 맛을 높였다. 또한 프락토올리고당(부원료)을 사용해 하루 기준치 1% 낮은 당 함량의 무설탕 제품으로 출시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과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가 강화돼 있다. 온라인, 백화점, 면세점에서 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