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는 20일까지 ‘10월 샘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더샘 제공

이번 샘데이는 2019 F/W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뉴트럴 컬러의 색조 제품부터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까지 더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가을 감성을 담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키스홀릭 립스틱’ 전 라인과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더샘 파운데이션’ ‘에코 소울 스킨 웨어 파운데이션’은 50% 할인한다. 또한 분위기 있는 가을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 ‘매트 스테이 라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아로마틱 스킨케어 ‘르 아로’ 라인과 ‘루에스떼 모델링 팟’은 모두 30% 할인한다. 또 민감 피부 구원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과 ‘더마 플랜 그린’ 라인도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립, 섀도우, 블러셔 등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다양한 색조 제품에 폭넓은 할인을 적용했다”라며 “특히 할인뿐 아니라 리페어 Rx 크림 1만 샘플링 체험단 함께 진행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