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테팔, 내구성 甲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19.10.16  23:41:20

공유
ad50

최근 '홈쿡'의 인기로 손쉽게 집밥을 만들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나만의 요리 취향에 따라 주방용품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 가능한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해당 시리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16cm 편수냄비 ▲24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으로 출시됐다.

10kg 무게를 견디는 안전한 테팔만의 특허받은 오리지널 매직핸즈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매직핸즈 손잡이 덕분에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매직핸즈 손잡이는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과 재질의 매직핸즈 단품 시리즈와 호환 가능해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티타늄 프로 코팅을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하며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돼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편수냄비는 따르기 편리한 디자인과 함께 전문가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부 눈금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볶음요리부터 국물요리, 오븐요리까지 가능한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는 전국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만9900원~2만7600원.

사진=테팔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