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띠어리’를 론칭했다.

사진=퓨어띠어리 제공

‘퓨어띠어리’는 김남주의 메이크업 경험과 노하우를 제품에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틴트를 시작으로 아이라이너, 블러셔,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는 여성들이 화장을 하면서 한 번쯤 느꼈을 법한 아쉬운 점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기존 틴트들의 단점을 보완한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벨벳 틴트로 뭉침 없이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픽스되어 입술 주름까지 매끄럽게 커버하며 단 한번의 발색만으로도 무드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가장 아름답고 매력 있게 보일 수 있는 5가지 컬러를 엄선해 선보인다. ▲ 레드와 오렌지가 블렌딩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인트 오렌지’ ▲ 고급스러운 무드를 장착한 ‘클라라 핑크’ ▲ 시선을 빼앗는 깊이감이 다른 ‘유니 플럼’ ▲ 레드인듯 장미인듯 오묘한 마르살라 베이스의 ‘로즈 시나’ ▲ 깊이 있는 내추럴 톤의 코랄브라운 ‘피치 제이’ 컬러로 구성되었다.

퓨어띠어리는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국내에 먼저 소개되는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 5종’은 론칭과 동시에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