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천고마비의 계절!...입맛 돋우는 호텔 '가을 미식'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10.11  18:07:19

공유
ad50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인 만큼 사람들도 입맛이 돋기 시작한다. 호텔업계에서는 가을에 입맛을 자극할 여러 미식 프로모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 서울신라호텔 – 중화권 스타 셰프와 광둥요리

국내 최고의 중식당으로 손꼽히는 서울신라호텔 팔선이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중화권의 스타셰프 쿠 츠 파이를 초청해 광둥요리 대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쿠 츠 파이 셰프는 정통 광둥요리의 대가일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스타 셰프’로도 알려져 있다. 팔선은 쿠 츠 파이 셰프와 손잡고 ‘식재광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재광주’는 “먹을 것은 광주(광저우)에 있다”는 뜻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바닷가재, 자연송이, 능성어, 제비집, 취하 등 진귀한 식자재로 만든 광동요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점심 코스 메뉴의 애피타이저로는 빙어, 전복, 킹크랩 등의 풍성한 해산물에 건관자, 건새우 등을 갈아 만든 특제소스를 얹은 ‘광둥식 냉채’가 화려하게 준비돼 입맛을 돋운다. 메인 메뉴로는 자연송이 소라 스프, 소흥주 향의 바닷가재 찜, 고법 능성어 찜, 안심 스테이크, 바닷가재 탕면, 흑진주 제비집으로 구성된다. 저녁 코스 메뉴 또한 ’광둥식 냉채’로 시작하며 소흥주 향의 활 킹크랩 찜, 광둥식 한우 갈비, 광동식 취하, 이탈리아산 파르마 햄을 곁들인 계절채소, 전복로반, 흑진주 제비집 등 보다 풍성하게 준비돼 광둥요리만의 고유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루이 로드레와 콜라보 샴페인 디너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10월 22일 황제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루이 로드레’와 함께 샴페인 디너를 선보인다. 러시아 황실에 제공된 프리미엄 샴페인 루이 로드레는 1776년에 설립돼 24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가족 경영 샴페인 하우스다. 이번 샴페인 디너에서는 루이 로드레 브뤼 프리미에가 제공되는 리셉션으로 시작해 블랑 드 블랑 빈티지, 루이 로드레 빈티지 브뤼, 루이 로드레 로제 빈티지와 루이 로드레사가 만든 최상급 샴페인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등 총 다섯 가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

루이 로드레 샴페인과 페어링 돼 제공되는 메뉴는 관자와 헤이즐넛을 곁들인 가을 양배추 나무, 게살을 곁들인 철갑상어알 계란, 치킨과 트러플을 곁들인 데친 랍스터, 라벤더 향의 오리 주스를 곁들인 오븐에 구운 오리 등과 함께 초콜릿, 베리, 머랭을 곁들인 샴페인 서프라이즈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이번 샴페인 디너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가을 미식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미식 호캉스족을 위한 ‘가을 미식’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미식’ 패키지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호캉스족을 위한 파인다이닝풀코스 디너 및 가을 야외 온천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혜택으로는 중화권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씨트립 미식림’에 선정된 중식당 ‘남풍’의 코스요리 혹은 유러피안 퀴진 레스토랑 ‘닉스그릴’의 자연주의 콘셉트 앙상블 디너 2인,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는 사계절 야외 온천 오션 스파 ‘씨메르’가 있다.

또한 탁 트인 가을 바다를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와 네이버가 함께 협업해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은 국내 최초 QR 코드 스캔을 통해 테이블에서 주문부터 결제, 리뷰까지 남길 수 있는 서비스로 캐주얼 푸드, 브런치 메뉴 및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닭 허벅지살, 돼지고기 항정살,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스테이크를 이용한 그릴 꼬치 메뉴, 선선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벨기에식 홍합탕, 부드러운 돼지갈비에 셰프의 특제 소스가 더해진 바비큐 폭립, 허브 버터로 풍미를 더한 그릴 왕새우, 풍부한 육즙을 머금은 더블 패티와 진한 치즈로 맛을 낸 ’미트 러버스 원픽 치즈 버거’, ‘더 그리핀’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리핀 버거,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오징어튀김, 웨지 감자 또는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보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테마별 브런치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먼저 메이플 시럽과 베이컨을 곁들인 와플 치킨, 홈메이드 사워도우 베이스의 아보카도 수란 훈제 연어, 홈메이드 사워도우에 베이컨, 소시지, 토마토, 버섯을 풍성하게 담은 건강식 브런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크루아상 에그 베네딕트 및 바닐라 아이스크림, 캐러멜 소스와 과일 콤포트를 곁들인 크레페가 제공된다.

더불어 주말 오후 감각적인 하우스 디제잉이 준비돼 가을 야경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코리아크래프트 브류어리에서 다채로운 맛과 풍미, 철학을 담아 생산하는 국내 최초 보틀 타입 크래프트 비어인 ‘아크(ARK)’ 맥주 및 산뜻한 산미와 풍부한 체리향이 특징이며 ‘와인 맥주’로 불리우는 ‘듀체스 드 부르고뉴’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또는 주류를 즐길 수 있다.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 프로모션은 주중 오후 5~10시, 주말 오후 12시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