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한국 로맨스 영화 최단 기록을 세우며 흥행 공식을 새롭게 쓰고 있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가 2019년 로맨스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사진='가장 보통의 연애' 포스터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장 보통의 연애’가 8일 누적관객수 128만8983명을 기록, 개봉 7일 만에 ‘유열의 음악앨범’의 124만5252명(KOBIS(발권)통계 기준)을 넘어서며 2019년 로맨스 영화 최고 스코어 경신했다.

개봉과 함께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 개봉 7일째 올해 로맨스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가장 보통의 연애’는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이뤄낼 흥행 행보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사진='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영화를 본 관객들은 “지금껏 보았던 단순한 로맨스 영화와는 느껴지는게 확연히 다른 영화였습니다. 간만에 재밌게 봤네요” “영화에 현실과 같은 디테일이 녹아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김래원과 공효진의 케미가 대박이었고, 박장대소할만한 포인트가 많아서 보는 내내 아주 유쾌한 영화였네요” 등 현실 웃음 터지는 에피소드, 공감대 자극하는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에 만장일치 호평을 전하고 있다.

연애를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와 현실적인 캐릭터, 생생하게 표현된 대사로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장 보통의 연애’는 10월 2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