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량 1위 설화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용촹텐야 슈퍼엑스(superX)’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축제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2019 Korea National H.O.G. Rally)’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이하 내셔널 호그 랠리)’는 호그 챕터 주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후원으로 1999년 시작해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축제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열린다.

본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는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투어를 마친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에 나선다. 행사가 펼쳐지는 3일동안 특별 부스를 운영하며 뛰어난 목넘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 용촹텐야 슈퍼엑스를 수많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행사 첫날 저녁에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주최하며 행사의 흥을 더하는 것은 물론, 2일차에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및 만찬에서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브랜드의 슬로건 ‘용촹텐야(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와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를 사용해 특유의 곡물 풍미를 유지하고, 독일의 고품질 허스부르크 홉을 넣고 송백, 감귤 등의 향을 첨가해 과일 맛이 맴도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원코리아는 지난 5월 용촹텐야 슈퍼엑스를 출시했다. 키움히어로즈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맺고 야구장 초청 행사 및 광고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현원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