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 개봉하는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극중 학도병으로 분한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5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됐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속에서 교복을 벗지도 못한 채 전쟁이라는 큰 소용돌이에 휘말린 학도병을 연기한 충무로 기대주들의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컷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으로 패션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포토제닉한 모습을 뽐낸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왼쪽위 시계방향 김성철, 장지건, 이호정, 이재욱)

뿐만 아니라 서로의 등을 맞대고 한 명, 한 명 손을 맞잡은 모습은 이들이 영화 속에서도 보여줄 학도병들 간의 끈끈한 우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네 배우의 화보 컷뿐만 아니라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연기에 대한 진솔한 열정을 담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캐릭터부터 화보까지 찰떡같은 콘셉트 소화력을 가진 충무로 기대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9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