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황금정원' 한지혜, 정영주 고교시절 임신 알았다...동시간대 1위

기사승인 2019.09.22  08:35:20

공유
ad50

‘황금정원’ 한지혜-정영주와의 진실게임이 본격 시작되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여기에 오지은의 이태성 뺑소니 자진 고백부터 문지윤 생존, 연제형의 출생의 비밀 공개까지 쉼 없는 진실 폭로가 이어지며 브레이크 없는 쾌속 전개가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황금정원’ 40회는 9.1%(전국 기준)까지 치솟았고 38회, 39회는 각각 8.8%, 8.3%(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한번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37-40회에서는 한지혜(은동주)-이상우(차필승)가 문지윤(이성욱) 실종과 관련된 뺑소니 사건으로 오지은(사비나)-이태성(최준기) 부부를 사방에서 압박하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사이다 폭포를 선사했다. 여기에 과거의 비밀이 또 한번 초대형으로 폭풍 공개되며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날 차필승은 사비나-최준기 부부를 참고인 조사했다. 차필승은 발견된 네일팁이 과거 사비나가 사고 당일 했던 네일팁과 동일하다는 증거로 이들의 불안감을 높이며 자진 고백을 유도했다. 그러나 사비나는 자신의 알리바이로 3중 추돌사고 견인차 기사 여자의 인상착의를 말하며 끝까지 부인했다.

은동주는 자신의 의문점을 토대로 한수미(조미령)과 사비나-신난숙(정영주) 모녀에 대한 조사를 이어갔다. 특히, 은동주는 과거 진남희(차화연)에게 받은 ‘십자가 목걸이’와 ‘황금정원 축제 초대’의 당사자가 사비나가 아닌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해 내는 등 또 다시 진실에 한걸음 다가섰다.

그런가 하면 신난숙은 은동주가 진남희 집에서 나가도록 압박을 멈추지 않는 등 적반하장식 행보를 이어 갔다. 그러나 은동주는 기죽지 않고 오히려 “저를 이렇게 내치려는 이유가 뭐에요? 이렇게 돈까지 주면서 내치시려고 하는 건 아직 남은 과거가 더 있다는 뜻인가요?”라며 “아직도 남은 진실이 있다면 언젠간 밝혀지겠죠. 세상엔 영원한 진실은 없으니까”라고 단호하게 쐐기를 박아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사비나가 진남희에게 최준기의 뺑소니 사실을 자진 폭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더욱이 사비나는 이 모든 상황을 차필승과 은동주 탓으로 돌이며 오열했다. 같은 시각 최준기는 현장에서 차필승에게 체포되며 긴장감을 높였지만 현장에는 이성욱의 시체가 아닌 벽돌만이 쌓여 있어 두 사람을 멘붕에 빠트렸다.

그런 가운데, 이성욱의 생존 영상이 이믿음(강준혁)에게 발송돼 연이어 파란을 일으켰다. 신난숙이 정신이 온전치 못한 이성욱의 인증샷을 이용해 최준기 뺑소니 살인을 피해가도록 한 것. 이로 인해 최준기는 이성욱 뺑소니 혐의를 벗게 됐지만, 차필승은 이에 의문을 품었다.

엔딩에서는 신난숙이 한기영(연제형)의 출생 비밀 폭로를 예고했다. 신난숙은 한수미가 부산지역지에 자신과 은동주-사비나의 과거 사진을 게재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고, “넌 내가 그렇게 경고했는데, 결국 무시했어. 그걸 어기면 네가 세상에서 제일 두려워하는 걸 터트리겠다고! 넌 약속을 어긴 사람이지만, 난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야”라며 즉각 은동주의 숨겨둔 아들 한기영을 만나 모두를 경악케 했다. 신난숙은 한기영에게 “너는 한수미한테 30년 동안 속고 있어”라며 의미심장하게 미소 지어 소름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은동주-차필승의 꽁냥꽁냥 로맨스가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가 하면 신난숙을 몰아세우는 은동주의 활약,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가 시간을 단숨에 순삭하며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