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1952년 탄생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뉴트로 제품을 출시한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중년 소비자층에게는 향수를, 20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운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두 달 간 한정 판매되는 ‘OB라거’는 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한정판 ‘OB라거’는 355ml 캔 제품으로만 출시되며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과 수도권의 10개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대형마트 기준 1127원선이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관련기사
- [현장] 연극 '렛뎀잇머니' 안드레스 바이엘 "미래사회, 혁명도 쇼가 될 것"
- '예능 블루칩' 이진혁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삶, 토니 스타크 같았다"
- 강다니엘,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됐다 "시너지 효과 기대"
- 김슬기, 헤어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예능 이어 광고까지 접수
- '에이블리 빵원', 토스 깜짝퀴즈 등장...이벤트 상품 이름은?
- 컴백 D-7 악뮤, 타이틀곡 제목 무려 19자...이찬혁 단독 자작곡
- 구직자 해외취업 1순위 '미주'...日 불매운동→일본 취업 영향?
-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OST도 불렀다...오늘(18) '기억해줘요' 공개
- 여기어때, '리얼리뷰 수정시간 48시간 제한' 도입...어뷰징 피해↓
- 이민호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 홀트아동복지회에 입양대기아동 기부금 전달
- CJ오쇼핑, ,까사리빙·베라왕홈 등 침구 브랜드 강화...해외 직수입까지
- 빈폴스포츠, '투명의자' 기부 캠페인 29일부터 '국내 OMC 라이딩' 진행
- ‘수미네반찬’ 임현식-김용건-전인권, 김수미 PICK ‘반찬 특강’ 할배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