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냉부해’ 강기영, 셀럽견 푸푸 애정가득♥ “아내와 강력한 연결고리”

기사승인 2019.09.16  15:35:14

공유
ad38
ad48

신혼 5개월차 강기영이 반려견 푸푸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16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강기영이 출연하는 가운데, 달달한 신혼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JTBC

신혼 5개월차 강기영의 냉장고에는 아내표 각종 절임류를 비롯해 다양한 밑반찬들이 깔끔히 보관돼 있었다. 특히 반려견 푸푸를 위한 강아지 맥주까지 발견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기영은 “푸푸는 아내와 나의 강력한 연결고리다”라며 반려견 덕분에 아내와 연애 시절 이별 위기를 극복한 사연을 밝혔다.

반려견 전용 칸에서 초콜릿 과자가 나오자, 강기영은 “이건 내 거다. 아침을 거부할 때 아내가 준다”라고 고백했다. 함께 출연한 김래원은 “푸푸랑 같은 칸 쓰는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캠핑 마니아’ 강기영을 위한 캠핑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냉부팬'임을 자처했던 김래원과 강기영은 대결 내내 셰프들의 요리에 관심을 보였다.

급기야 직접 주방에 다가가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며 뜨거운 팬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윽고 완성된 요리 시식에 나선 강기영은 “제 취향을 저격해버렸다” “아내와 나를 모두 만족시키는 요리다”라며 극찬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

김래원의 부러움을 산 사랑꾼 강기영의 신혼 5개월 차 냉장고는 1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