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준현·에이핑크 윤보미, '배틀트립' MC 합류...10월 5일 첫 출연(ft.김숙)

기사승인 2019.09.16  14:57:06

공유
ad38
ad48

개그맨 김준현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배틀트립’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김숙, 김준현, 윤보미)

KBS2 ‘배틀트립’ 측은 김준현과 윤보미의 MC 합류를 알리며 “10월 5일 MC군단 김숙, 김준현, 윤보미의 모습이 첫방송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안방마님 김숙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김준현, 윤보미의 특급 MC진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준현은 ‘푸드계의 백과사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음식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 음식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쏟아내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동시에 윤보미는 다년간의 해외 투어로 쌓인 여행 지식과 경험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통통 튀는 상큼발랄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김숙, 김준현, 윤보미는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호흡을 맞춰온 사이인 만큼 최강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특히 ‘배틀트립’은 3년 반 만에 새롭게 얼굴을 바꿔 기대를 높인다. 동시에 ‘배틀트립’은 여행지에 더 집중해 알차고 꽉 찬 여행 정보를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쏟아낼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에 김숙, 김준현, 윤보미가 뿜어낼 특급 케미와 더욱 알찬 정보로 꽉 채워질 새로운 ‘배틀트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배틀트립’은 2016년 첫방송 이후 국내외를 막론한 필수 여행코스부터 곳곳에 숨겨진 명소까지 찾아내며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여행 코스에서 알찬 꿀팁까지 전하는 실속 있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예능이다. 한편 KBS2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