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화 신혜성, 새 앨범 'Setlist' 두 번째 티저 포스터 '가을감성' 가득

기사승인 2019.09.16  13:55:06

공유
ad38
ad48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두 번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따뜻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가을을 연상케 하는 버건디 색 의상을 입은 신혜성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가을에 발매될 신혜성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난달 26일 앞서 공개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색감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와 신혜성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2017년 발매된 스페셜 앨범 'Serenity(세레니티)'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으로, 한층 더 풍부해진 신혜성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소소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신혜성의 두 번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혜성의 더욱 짙어진 가을 감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19일, 20일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Setlist'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예약 판매는 오는 9월 26일부터 시작되며, 신혜성은 오는 10월 8일 새 앨범 'Setlist'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19일, 20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