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촉촉한 남자의 계절! DPC 옴므브로스, 가을맞이 50% 빅세일

기사승인 2019.09.11  23:15:24

공유
ad38
ad48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계절 변화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남성화장품 ‘옴므 브로스’를 오는 22일까지 엠에스코 공식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사진=DPC 제공

옴므 브로스는 국내 최초 남자 뷰티 에디터이자 현재 DP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개발에 참여, 남성 피부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과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로 구성된 올마이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마이키트와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50% 할인뿐만 아니라 선착순 2500명에게 콧털제거기를 증정한다.

‘원미닛 리프레쉬 페이셜 클렌저’는 모과, 레몬밤, 오렌지 블러썸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 와 피지 등으로 쌓인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하는 제품이다. 특히 밀도 높은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감을 제공한다. 스킨을 바르는 것조차 귀찮아 하는 남성들을 위한 ‘원세컨트 리밸런스 미스트 세럼’은 정제수 0%, 로열 워터 89%를 함유한 안개분사 미스트 세럼이다.

24시간 보습력이 유지되는 ‘원데이 킵 모이스트 올인원 플루이드’는 피부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 남성을 위해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밀크시슬 성분이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천연 발효 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촉촉함을 더한다. 또한 은은한 머스크향이 세련된 도시 남성의 매력을 더해준다.

옴므 브로스 전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로열워터가 들어 있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가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로열워터는 장수한 여왕들이 식수와 목욕물로 사용했던 영국 왕실의 물로서 스코틀랜드 국립공원 보호구역에서 취수해 사용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