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썸바이벌’ 김희철, 김기범 미담? “내가 나이트 다닐 때 숙소에서 게임만”

기사승인 2019.09.11  16:35:02

공유
ad38
ad48

김희철이 김기범과 숙소생활을 하던 과거를 전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에서는 김희철과 김기범의 옛추억 회상이 그려진다.

사진=KBS

김희철이 "소개팅 해본 적이 없지 않냐?"고 묻자 김기범은 "소개팅은 처음이다“라고 고백했다. 오랜만에 김기범과 재회한 김희철은 과거 얘기를 술술 털어놨다. 그는 "김기범과 함께 살 때, 나는 맨날 밤마다 나이트를 다녔는데, 김기범은 숙소에서 게임만 했다. 그리고 술 마신 나에게 해장라면을 끓여줬다"며 당시의 추억을 회상했다.

이날 김희철은 김기범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는데, 특히 썸녀들에게 "우리 기범이 좀 잘 챙겨달라"며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우리 기범이는요~ 굉장히 말수도 없고 내성적이지만 항상 진실해요."라며 영화 '엽기적인 그녀'까지 패러디하며 썸매니저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피오는 "형이 전 여자친구 같아요" 라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의 피나는 노력 덕분인지, 김기범은 3명의 썸녀에게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과연 김기범의 설레는 첫 소개팅은 성공할 수 있을지 결과는 오는 9월 11일 수요일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