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이 되면서 가족 나들이나 캠핑, 여행, 낚시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쿠팡이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쿠팡 제공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텐트&매트부터 가을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단, 7일 특가!’와 ‘즉시할인관’ 이벤트를 통해 인기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또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풍성한 혜택도 이어진다. 우선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 7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9/9~9/15)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3단등산스틱, 에코 헥사 육각 타프, 올셋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페이메이드 보냉가방 세트 등 8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2차 이벤트(9/16~9/22)에서는 아이스박스, 보온병, 코펠, 휴대용가스렌지, 에어 매트리스, 블루투스 스피커, 세차용품세트 등 쿠팡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은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캠핑가전, 캠핑음식, 차량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쿠팡은 ▲떠나자!캠핑 ▲즐기자!아웃도어&레저 ▲나가자!가을낚시&골프 등 테마별로 15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높였다. 상품을 어떻게 찾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성캠핑, 팻티켓, 로켓프레시, 액션캠, 벌레퇴치 등 인기 검색어별 관련 상품도 따로 모았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낙스, MLB, 패스트캠프 등 15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를 쿠팡가 9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데이브렉 매직 접이식 바비큐 화로대’를 1만7000원대, ‘소낙스 차량용 실내클리너’를 9000원대, ‘신지모루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를 3만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