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60brix(식스티브릭)’을 론칭하고 3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마녀공장 제공

‘식스티브릭’은 당도를 측정하는 단위인 '브릭(Brix)'의 특성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당도가 60 브릭 이상일 때 재료의 본질이 유지되는 것처럼 본연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나다움'은 지키면서 ‘스위트한 매력’을 끌어올린다는 콘셉트 아래 남성의 당당하고 매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퍼퓸 스틱 포레스트 가든’은 고체 타입 향수다. 시더우드의 나무 향에 진저, 시나몬, 레몬 등이 더해져 숲속의 시원한 바람을 떠올리게 한다. 텁텁한 도시 공기에 지친 남성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으며 청량한 잔향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올인원 워터로션’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막을 강화해 피부를 힘 있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모공관리, 진정,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과 함께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컬러 드롭 워터 비비'는 물처럼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다. 한 방울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오래도록 보송하게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준다.

한편 마녀공장은 ‘식스티브릭’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