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실패확률 제로! 스타일·실용성 갖춘 센스만점 추석선물 리스트

기사승인 2019.09.10  14:07:44

공유
ad38
ad48

9월의 시작과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앞두고 뻔한 선물이 아닌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실속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패션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가오는 추석 실패확률은 낮추고 센스는 높이는 제품으로, 받는 이의 마음을 풍성하게 해줄 추석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스테디셀러 폴로 컬렉션과 선선한 가을부터 매서운 추위의 겨울까지 100% 활용 가능한 스웨터류, 프리미엄 백 크로코 크루 컬렉션을 추석 기프트로 제안했다. 폴로 컬렉션과 스웨터는 깔끔한 실루엣의 베이직 스타일부터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핏과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크로크 크루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풍성한 컬러 팔레트와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크로스백과 트렌디한 벨트백과 클러치, 스몰 레더 굿즈로 출시됐으며 특히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플러스 친구에서 친구를 맺은 멤버십 고객에 한해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은 오는 18일까지 ‘해피 추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품목으로는 친환경 발열내의 ‘온에어’와 7부 티셔츠, 팬츠, 캐시미어 블렌디드 등이다.

‘온에어’는 1+1 행사로 1만4900원에 판매된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셔츠 1+1 구매 시 3만9900원에 판매하며 가을 슬랙스를 균일가 4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해 뛰어난 내구성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블렌디드 제품을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사진=MLB 제공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의 후리스 컬렉션은 명절 선물은 물론, 입학 및 졸업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후리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 등 로고 플레이가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또 맨투맨, 아노락, 후드 외에 집업, 하이넥, 롱, 야구점퍼, 리버시블로 착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컬러는 크림, 베이지, 브라운, 핑크, 블루, 블랙 등 다채롭게 선보여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맨투맨 기준 7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교복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10대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커플룩이나 트윈룩,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MLB 키즈에서도 출시돼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사진=원플러 제공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원플러는 가을철 건조한 핸드 보습케어 제품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75mL)과 퍼스널 핸드크림 투데이2(75mL)를 추천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원플러는 상처 치유에 우수한 악마의 발톱뿌리 추출물, 피부 재생 효과가 우수한 에키네시아 추출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로즈마리잎 추출물, 보습 및 재생 효과가 우수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돼 제품력을 자랑한다.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사진=클라란스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클라란스는 사회적기업 피드(Feed)와 손잡고 빈곤국가의 학교 급식 기금 모금을 위한 '클라란스&피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9월 한 달간 클라란스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리미티드 에디션 '클라란스&피드 컬렉션' 파우치(13만원 이상)나 에코백(30만원 이상)이 증정될 때마다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한끼 식사를 선물한다. 따뜻한 사랑을 상징하는 빨간 하트 장식 에코백과 파우치로 구성된 '클라란스&피드 컬렉션'과 함께 이번 추석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해보면 어떨까.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