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추석 감사인사도 트렌디하게! 스마트 소형가전으로 편리함 ‘선물’

기사승인 2019.09.10  11:34:13

공유
ad38
ad48

어느덧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부모님과 가족,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 고민되는 시기다. 농부가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확물을 걷으면 뿌듯함과 휴식을 얻듯 올해 추석 선물로는 받는 이의 일상에서 피곤함을 덜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휴식을 선사해드리면 어떨까. 실속형 소형 가전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사진=브라운 제공

독일 명품 소형가전 브랜드 브라운 ‘New 시리즈 9’은 최고급 면도기 라인이다. 올 8월 출시된 신제품은 개별 맞춤 면도를 지원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와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싱크로소닉 기술 등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만의 핵심 기술은 유지하면서 새로워진 ‘프로 디스플레이’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날망 교체, 세척 필요, 충전 완료, 배터리 상태, 여행용 락까지 사용자가 신경써야 하는 모든 부분을 알아서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스마트한 전기면도기다. 4배 더 강력해진 32비트 프로세스 칩으로 사용자 습관에 맞는 파워 조절과 늘어난 배터리 용량으로 편의성도 업그레이드됐다. 세계 유일의 5단계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겸비해 촉박한 아침 시간, 면도를 포기할 수 없는 아버지나 은사, 남자친구를 위한 ‘시간 가성비’ 선물로 최적이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 해도 티나지 않는 집안일 중 하나가 바로 청소다. 특히 요즘 같이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고 환절기가 됨에 따라 고민은 더해진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유진로봇이 선보인 ‘아이클레보’는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을 동시에 탑재했다.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아이클레보 지니(G5)’는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흡입 기능, 물걸레 기능, 흡입+물걸레 기능이 가능한 3-in-1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앱을 활용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원격으로 청소를 할 수 있어 늘 위생적인 실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를 선물하면 줄어든 청소 시간만큼 여가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사진=위니아대우 제공

미세먼지 가득한 꿉꿉한 날씨는 빨래하기 최악의 환경이다. 올해 유독 마른장마와 갑작스레 찾아오는 소나기가 계속되면서 의류건조기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위니아 대우는 적은 양의 세탁물도 간편하게 건조해주는 ‘초소형 의류건조기 미니’를 출시해 매일 세탁이 필요한 속옷, 양말 등 청결에 민감한 옷감을 빠르고 위생적으로 관리해준다.

3kg 용량의 미니 제품은 기존의 14kg 대용량 건조기 대비 공간효율성과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배기호스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원하는 장소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표준, 소량, 탈취 등 상황에 맞게 의류를 알맞게 건조해주는 3가지 건조 코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량 건조 코스는 세탁물 건조시간을 1시간 내로 해결해준다.

사진=레이캅 제공

침구청소기를 마련하고 싶지만 활용도 때문에 고민이 된다면? 최상의 침구살균 기술력에 먼지와 유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바닥청소력을 갖춰 출시된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를 소개한다. 독자적인 광클린 메커니즘을 적용해 화학제품을 쓰지 않고도 세균 99.9%, 바이러스를 96% 이상 살균할 수 있고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가 가능하다.

여기에 흡입 및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침구 및 집안 곳곳의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2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내 깨끗하게 청소한다. 먼지센서는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줘 더욱 손쉽게 침구 위생과 실내 위생을 책임진다.

사진=위니아 제공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제습기도 알토란 같은 제품이다. ‘위니아 제습기’는 듀얼 컴프레서를 장착해 2개의 실린더가 움직이며 진동과 소음을 줄이고 효율은 높여 더욱 강력한 제습이 가능해 보송한 실내환경을 조성한다.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해주며 터보 모드 가동 시에는 일반건조보다 최대 8.1배 빠르게 건조한다.

상단에 위치한 블레이드는 자동으로 회전하며 제습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넓게 퍼뜨려준다. 습기가 많은 구역에서 가동 시 결로 및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해 아기가 있는 집이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