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전체예매율 1위 '나쁜녀석들', 김상중X장기용 라디오 홍보 출격

기사승인 2019.09.09  10:37:16

공유
ad38
ad48

전체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추석극장가에 출격하는 범죄 오락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김상중, 장기용이 개봉 당일까지 연이어 라디오 홍보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사진='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9일 오전 9시 15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28.2%를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추석극장가 라이벌 ‘힘을 내요, 미스터 리’와 ‘타짜: 원 아이드 잭’을 모두 밀어냈다.

9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김상중, 장기용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최악의 범죄자를 잡는 나쁜 녀석들로 변신한 만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거침없는 입담은 물론 브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완벽한 팀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원작 드라마에서부터 나쁜 녀석들을 잡는 오구탁 반장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상중과 이번 작품에서 독종신입 고유성 역으로 나쁜 녀석들에 새롭게 합류한 장기용의 조합은 색다른 재미와 영화 속 나쁜 녀석들의 활약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10일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는 장기용이 단독으로 출격해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로 더 독하게 돌아온 그의 무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저녁 시간대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이기에 지친 사람들의 퇴근길에 유쾌하고 달달한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개봉 당일 11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김상중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아재 개그 입담으로 개봉일 아침을 쾌활하게 열어줄 예정이다. 그는 원작 드라마부터 활약했던 만큼 영화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찰진 입담을 과시할 김상중, 장기용의 라디오 출연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 추석에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