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녀(She)’와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일컫는 ‘쉬코노미’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IT-가전업계도 ‘여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을 앞세우고 있다. 집에서도, 오피스에서도 여성 고객들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제품들을 한번 알아본다.

사진=로지텍 제공

#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자랑,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

로지텍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는 자그마한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곡선 디자인이 가미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예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미팅시에도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페블 M350’은 블루투스 및 USB리시버를 통한 이중 연결이 가능하며 기존 로지텍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을 유지한 채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한 무선 무소음 마우스다. 오피스에서 옆 사람에게 예민하게 들릴 수 있는 마우스의 클릭 소리를 90%나 감소시켰고 휠 스크롤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사진=메가텐 제공

# 보석과 칫솔의 만남, 메가텐 ‘도로시’

메가텐의 음파진동칫솔인 ‘도로시’는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파스텔톤의 색상을 적용하고 버튼에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한 점이 특징이다. 여성용 파우치, 핸드백에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투명 탑커버를 장착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360도 초극세사 칫솔모 및 음파진동 기술을 통해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돕는다. 분당 1만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없이 물만으로도 입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밖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다이슨 홈페이지 캡처

# 누구나 헤어 스타일러에 도전!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의 ‘에어랩’은 바람의 기류를 제어하는 기술을 통해 미용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블로우 드라이를 통한 스타일 연출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다이슨이 자체 개발한 고속·고압 디지털 모터 ‘V9’이 탑재됐으며 이 모터를 통해 발생하는 ‘코안다 효과’로 고열을 내뿜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말한다. 에어랩은 기기 본체 외에도 브러시와 배럴 등 6종의 스타일링 도구를 탈부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