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는 숙박 고객 외에도 미식과 휴식을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갖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요즘 '잇템' 흑당 버블티 맛의 빙수 신메뉴를 선보이고 세계 3대 진미를 한 상에 차려내는 등 고객의 눈길을 잡아 끄는 여름맞이 프로모션들을 살펴보자.

# "샴페인 한 잔 할까?" 설레는 여름밤의 데이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는 깔끔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매력적인 ‘마르크 에브라 세트’를 선보인다. 깔끔한 ‘마크 에브라 블랑 드 블랑’과 설레는 핑크빛 버블이 매력적인 ‘마크 에브라 로제 브뤼’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카프레제 샐러드와 크렘브륄레, 마카롱, 에그타르트 등 샴페인과 궁합이 좋은 핑거푸드를 함께 차려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에서는 6월 한달간,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치즈&디저트 플레이트를 세트로 내어 가성비를 잡았다.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는 섬세하게 터지는 버블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매력적인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전세계 와인 평론가들에게도 정평이 나 있다. 여기에 각종 과일과 견과류, 비스킷, 그리고 셰프가 직접 만든 여러가지 초콜릿까지 모두 담아 로맨틱하고 달콤한 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득템의 기회!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7월을 맞아 뮤지컬 ‘맘마미아’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호텔 이용객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는 7월 15일까지 호텔 곳곳에 설치한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맘마미아 공연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각 2명씩 선정하며 7월 16일에 공개된다.

# 여름날, 주말의 브런치를 좋아하세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9월 1일까지 ‘서머 주말 브런치’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탈리안 정통 돼지고기 요리 ‘포르케타’ 카빙 스테이션을 비롯해 쿠스쿠스 샐러드, 그린 가스파초 수프 등 다양한 가정식 요리들을 뷔페 및 주문 즉시 조리하는 형태로 제공한다. 이탈리안 맥주, 홈메이드 음료, 무제한 와인 중 선택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서머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한다. 뜨거운 여름, 신선한 재료의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들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즐겨보자.

#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세계 3대 진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트리펠라(Tripell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 가지’를 뜻하는 '트리플(Triple)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벨라(Bella)’를 합친 합성어인 ‘트리펠라’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최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푸아그라, 캐비아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상에서 맛볼 수 있게 구성해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겨냥한다. 

총 다섯 코스로 제공되는 트리펠라는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지중해 스타일 한우 샐러드로 시작되어 입맛을 돋워준다. 이어 전복과 애호박으로 맛을 낸 스파게티로 깔끔함을 맛본다. 첫 번째 메인 디시로 포트와인 소스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프랑스산 푸아그라가 준비되고, 이어지는 두 번째 디시로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된 최상급 등심과 캐비아를 곁들인 관자구이가 제공된다. 여기에 홈메이드 젤라토와 에스프레소 오페라 케이크, 커피 또는 차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잇템 빙수 맛보러 갈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의 꽃, 빙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3가지의 빙수는 ▲흑당 버블티 빙수, ▲갤럭시 빙수, ▲봄브 알래스카 빙수이다.

‘흑당 버블티 빙수’는 대만에서 인기를 누리며, 국내에서 2-30대의 흑당 열풍을 불러일으킨 흑설탕을 재료로 하여, 밀크티의 풍미와 단맛을 끌어올렸다. ‘갤럭시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 위 달콤을 더해 줄 초콜릿 돔을 완성해 그 위로 우주를 닮은 비주얼의 미러 글레이지를 부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을 뿐 아니라 망치로 초콜릿 돔을 깬 후 솔티드 캐러멜을 곁들여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봄브 알라래카 빙수’는 부드러운 머랭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감싸며 베리 콩포트와 초콜릿 시럽이 곁들여진다. 여기에 불에 데운 코냑이 더해져 푸른색의 불이 머랭을 감싼다.

# 한국 입맛에 꼭! 맞는 프렌치 스타일 다이닝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가 오는 7월 17일까지 한국식 프렌치 스타일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로컬 재료로 재해석한 프렌치 스타일의 메뉴로, 프랑스 전통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닭고기와 채소에 포도주를 넣어 조린 프랑스 전통 요리 ‘코코뱅’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갈비소스를 밑간으로 해 코코뱅 특유의 와인 향과 갈비 맛을 두루 살렸다.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 전통 요리인 ‘부야베스’는 지중해식 생선 스튜다. 토마토 베이스인 기존 부야베스와 달리 조개 육수에 생선 지리, 사프란을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맑은 국물 형태로 조리했다. ▲프랑스 달팽이 요리인 ‘에스카르고’는 어니언 갈릭에 볶아 크림소스로 맛을 낸 크림 달팽이와 허브 소스를 이용해 버터에 볶은 버터 달팽이 2종으로 제공한다.

# ’랍스터 무제한’! 여름 몸보신하러 혼저옵서예! @라마다프라자 제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더블루에서는 호텔 개관 16주년 기념으로 신선한 랍스터테일을 버터링한 랍스터 요리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기념 디너 프로모션을 7월 5일까지 선보인다. 

매년 여름마다, 푸짐한 보양요리를 준비해온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은 이번 시즌 디너뷔페에서 풍미 가득한 랍스터 테일을 라이브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제주 도민 고객을 위해 런치뷔페의 경우에는 기존 20% 도민 할인에서 5% 추가 할인을 더한 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 5일까지 함께 제공한다. 

# 헐리웃 셀럽이 사랑하는 '오로모비짜' 스파를 강릉에서! @강릉 씨마크호텔

유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스파가 강릉 씨마크호텔에 오픈했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제 씨마크호텔 시그니처 스파를 통해 유럽 귀족들과 할리우드 셀렙들이 사랑하는 오모로비짜 스파의 럭스티지 트리트먼트를 국내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씨마크호텔은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오픈을 기념해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30ml, 클렌징 폼 30ml로 구성된 오모로비짜 디럭스 키트를 한정수량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올 여름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에서 헝가리 정통 트리트먼트만의 특별함을 만끽해보자.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