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언더웨어도 좀 더 다양해진다. 무더위를 대비해 땀 흡수가 빠른 기능성 제품부터 화려하고 색다른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양한 언더웨어가 출시되는 것. 이에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언더웨어 신제품을 소개한다.   

# 쎌핑크 ‘썸머 커플 란제리’

쎌핑크가 썸머 커플 란제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어 브라와 팬티, 커플 코디가 가능한 남성용 드로즈다.

와이어 브라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폴리자카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전체적으로 남색과 흰색이 교차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동일한 디자인의 팬티는 헴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끝단이 말리지 않고 겉옷에 라인이 드러나지 않으며 힙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같은 디자인으로 남성용 드로즈도 함께 출시했다.

#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앤클라인이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함께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렸다. 고혹미가 느껴지는 화려한 레이스를 360도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 아이템 ‘브라렛 스타일’로 압박감 없이 부드럽게 등과 어깨끈을 감싸는 런닝 형 스타일이다.

특히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컴퍼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레이스·밴드·헴의 라이크라 3단계 풀 커버 보정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9가지 사이즈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브라와 세트 구성된 팬티 역시 라이크라가 함유된 레이스와 헴을 전체적으로 적용해, 매끈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아랫배 보정과 맥스 형 스타일로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 허리 라인에도 라이크라 밴드를 적용해 한번더 라인을 매끈하게 살려준다.제품 구성은 브라팬티 세트 5종 (그레이 바이올렛/ 레드 코럴/ 화이트/ 핑크 베이지/ 블랙)이다.

#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원더브라가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뿐 아니라 얇은 겉옷에도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는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풀커버리지’가 자랑하는 풍성한 볼륨 업과 매끈한 라인 보정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노와이어로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풀 커버리지 몰드컵이 가슴 전체를 볼륨감 있게 감싸주며, 가슴 앞 중심을 높여 와이어 없이도 안정적으로 가슴을 모아줘 윗 가슴까지 볼륨이 살아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고민스러운 군살 커버를 위해 넓은 날개와 U자형 뒷날개 구조가 겨드랑이부터 옆구리와 등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특히 히든 봉제를 적용한 날개 라인이 얇은 옷차림에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실루엣과 한층 돋보이는 옷맵시를 완성한다. 또한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 시키는 '에어로쿨 메쉬' 소재로 피부에 닿는 안감에 적용하고 넓은 날개에는 땀 배출이 용이하면서도 시원한 시스루 PN망을 적용해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