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불후의 명곡’ 부부 아티스트 편 2부에는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 홍서범 조갑경 부부, 강진 김효선 부부가 아티스트로 출연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2부에서는 발라드 황태자 황치열이 강진의 ‘붓’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명품 보컬 천단비가 희자매의 ‘실버들’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트로트 비주얼 남매 신유&신미래는 조갑경&홍서범의 ‘내사랑 투유’로 사랑스러운 듀엣무대를 선보이고,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특별 게스트 배우 예지원과 함께 강진의 ‘연하의 남자’를 선곡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대세 서머퀸 브레이브걸스는 홍서범이 창단한 밴드 옥슨 80의 ‘불놀이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실력파 신예밴드 AboutU(어바우츄)가 희자매의 ‘어디갔다 이제왔니’를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해 무대를 선사할 예정.

한편 이날 아티스트 조갑경은 “이 자리에 앉으리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후배 가수들이 재해석해 불러주니 영광스러웠고 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감동적인 소감을 밝혔다는 후문.

1부만큼이나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된 ‘부부 아티스트 편’ 2부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