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분(春分)이 지나가고 어느덧 완연한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고 있다. '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벚꽃'. 또한 벚꽃의 핑크색은 흔히 봄을 대표하는 색으로 기억되고 있다. 3월의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하나 둘씩 벚꽃 개화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상황. 이에 봄 기운 가득한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인간 벚꽃 아이돌'을 모아봤다.

뉴이스트 백호
'핑동(핑크+동호)'이라는 별칭까지 생길 정도로 팬들 내에서 핑크색이 잘 어울리기로 정평이 나 있는 백호는 데뷔초에 이어 'I'm in Trouble' 활동 당시 또한번 핑크 머리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엑소 세훈
흰 피부로 화려한 머리색을 귀신같이 소화해내왔던 세훈. 그의 이국적인 외모와 어우러진 핑크머리는 비현실적 '남신'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뷔
'CGV(씨지+뷔)'라는 별명이 생길정도로 '세계 1위 미남'에 빛나는 조각같은 비주얼의 소유자인 뷔. 그는 'IDOL' 활동 당시 핑크머리로 깜짝 변신, 요정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몬스타엑스 형원
순정만화를 뚫고 나온듯한 '맞찢' 비주얼의 소유자인 형원은 'Jealousy' 활동에서 보여준 핑크머리로 '레전드 비주얼'을 경신했다. 아직까지도 많은 팬들이 형원의 '핑발'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

세븐틴 정한
장발부터 금발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왔던 정한은 2019년 콘서트에서 '핑크머리'로 깜짝 변신, 요정미를 뽐내며 수많은 팬들을 환호케 했다.

업텐션 김우석
김우석은 지난달 'TASTY' 앨범 발매 당시 오로지 팬들을 위해 핑크머리로 컴백해 팬들을 '심쿵'케 했다. 그는 핑크머리를 통해 타이틀곡 'Sugar'에 걸맞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했다.

NCT 재민
'분홍머리 걔'로 수많은 사람을 팬으로 만들기도 했던 재민은 미소년 비주얼과 어우러진 넘사벽 소화력으로 핑크머리가 잘 어울리는 대표 아이돌 중 한명으로  꼽히고 있다.

펜타곤 옌안
'상하이 프린스'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남신 비주얼이 특징인 옌안. '신토불이' 활동 당시 선보였던 옌안의 핑크머리는 그의 귀공자 포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강다니엘
그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당시 핑크머리로 소화력과 상큼한 '멍뭉미'를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강다니엘하면 가장 먼저 핑크머리가 생각날 정도로 빼놓을수 없는 존재.

박지훈
'프듀'시절부터 핑크색 아이템을 즐겨 입어 '박푸린' 등의 별명을 얻었던 박지훈은 워너원 활동 당시 핑크색 머리로 깜짝 변신, 귀여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더보이즈 뉴
뉴는 'Bloom Bloom' 활동 당시 곡 제목에 걸맞는 핑크 머리로 깜짝 등장, 제목에 걸맞는 꽃 비주얼을 한껏 뽐냈다. 청량+청순+청초 매력을 배가시키며 레전드 직캠까지 탄생시켰다는 후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데뷔 직후부터 꾸준히 탈색모를 유지하며 다양한 헤어컬러를 선보여 왔던 필릭스는 지난 2019년 짧게 선보였던 핑크 머리 역시 찰떡같이 소화, '인간 벚꽃' 매력을 뽐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 윤호
에이티즈 윤호는 'ZERO : FEVER Part 1' 활동에서 핑크머리를 선보였다. 어두운 계열부터 밝은머리까지 폭넓은 헤어를 소화해왔던 그는 핑크머리를 통해 몽환적이고 아련한 소년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943' 활동에서 파란 머리로 눈도장을 찍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은 지난해 발매했던 'minisode1 : Blue Hour'을 통해 핑크머리까지 섭렵하며 청량미를 한껏 발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