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기업 코렐 브랜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라이프스타일 컨셉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오픈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미국의 빈티지 키친을 모티프로 구성된 ‘코렐 스튜디오 1915’는 1900년대를 풍미했던 색감과 디자인으로 옛날 영화 속 등장하는 미국 가정집처럼 친숙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곳에서는 세계 유일의 3중압축 천연 비트렐 유리로 만든 코렐은 물론 파이렉스, 비젼, 코닝웨어, 옥소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매장 방문객들은 재료 준비부터 요리, 식사, 정리까지 주방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방을 재현한 공간에 디스플레이된 제품들을 통해 코렐 브랜드의 감성을 생활 속 공간에서 어떻게 연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컨셉스토어에 방문하면 누구나 추첨권 응모가 가능하며 ▲삼성 그랑데 건조기(1명)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3명) ▲꼬르드메사 라메킨, 우드트레이 4p 세트(5명)를 증정한다.

또 매장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코렐 #코렐스튜디오1915 #현대백화점판교점’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렐 에바 아트 컬렉션 15p 세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9월 25일 코렐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코렐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