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더욱 특별하게 구성하여 준비한 ‘2019 추석 선물세트’ 9종을 선보인다. 취향과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에서는 목장 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신선한 고기로 만든 건강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지속가능한 ‘팜 투 테이블’ 생태계를 형성하는 팜프레시 무브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9가지 세트 중 특히 팜프레시 세트 제품은 팜프레시 무브먼트 대표 제품이라 더욱 특별하다.

팜프레시 지정목장, 해리스랜치의 내추럴 블랙 앵거스를 21일 이상 건조 숙성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세트와 스페인 천혜 자연 지역에 위치한 몬테사노 목장에서 방목하며 도토리를 먹고 자란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을 담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다.

이외 팜프레시 지정목장의 엄선된 고기를 사용하여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수제 델리미트 세트인 ▲팜프레시 시그니처 세트와 이탈리아 정통 블루미 살라미, 스페인 정통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와 다양한 건조육으로 구성된 ▲샤퀴테리 플래터 세트, 존쿡델리미트의 정통 델리미트 제품들로 구성된 ▲ 마이스터 세트와 ▲바비큐 파티 세트, ▲건강오리 세트, ▲패밀리 세트, ▲브런치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팩을 넣은 뒤 전용 선물 박스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5%에서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존쿡마켓을 통해 판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과 로드샵,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존쿡델리미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