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년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일찌감치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생활가전 브랜드 두 곳이 오늘(26일)부터 빼어난 성능과 착한 가격을 탑재한 선물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쿠첸 제공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오는 3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쿠첸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IR밥솥,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1구 인덕션, 블렌더, 전기그릴 등 명절 요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추석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전기그릴, 인버터 복합레인지, 진공 블렌더, 듀얼 초고속 블렌더 등 추석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들의 경우 최대 7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최종결제금액이 20만원, 40만원, 60만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금액대에 따라 각각 이마트·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이 증정된다. 단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입한 제품만 해당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9월 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사진=리큅 제공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마사지 효과를 누리며 힐링할 수 있는 안마기 제품이 인기 가심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리큅 헬스케어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9월 6일까지 리큅이샵에서 열린다. 대상 제품은 무선 온열 손 안마기와 무선 온열 목 안마기이며 제품 2개 구매 시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부담은 최소화하는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은 물론 자신에게도 선물할 수 있어 1석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시 제품 구성은 단일 제품은 물론 손 안마기와 목 안마기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리큅 무선 온열 손 안마기는 강력한 공기압과 900여 개의 지압 돌기로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꼼꼼하고 편안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6가지 자동모드는 물론 직관적인 버튼으로 원하는 강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진동과 온열 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950g의 가벼운 무게와 충전형 제품으로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무선 온열 목 안마기는 360도 회전 마사지볼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 지압에 가까운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180도 오픈형 디자인으로 목뿐만 아니라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컴팩트한 디자인과 무선 방식, 긴 사용 시간, 간편한 원버튼 방식, 온열 기능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