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드웨인 존슨, ‘분노의 질주’ 300만 돌파에 한국어 감사인사 “극장으로 어서홉쇼~”

기사승인 2019.08.26  17:28:15

공유
ad38
ad48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한국 팬들을 향한 300만 돌파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다. 개봉 13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시리즈 최단 기록을 경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관객들의 압도적인 성원에 드웨인 존슨은 영상에서 “300만을 넘어선 건 정말 놀랍고, 영화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시리즈 사상 최단 흥행 신기록을 세워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국어로 “300만”에 도전하는 등 폭발적인 흥행 열풍에 대한 인사와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아직 영화를 극장에서 보지 못한 사람들을 향해 “(극장으로) 어서 홉쇼”라고 센스 넘치는 멘트를 전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국내 흥행뿐만 아니라 글로벌 흥행 열풍 또한 눈길을 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주 중국에서 개봉한 영화는 1억200만 달러의 오프닝 성적을 거두며 역대 중국 8월 박스오피스 중 최고 성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시리즈 역대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깬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