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점점 물러나고 가을이 다가오는 걸 온몸으로 느낄 때다. 폭염 때문에 밖을 나서기 두려웠던 이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호텔업계에서는 9월 가을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했다.

#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 커스터마이징 추석 선물 세트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유럽식 식재료와 와인을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9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최상급 식재료 3종과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양조 방식으로 생산한 와인 16종을 호텔 대표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취향에 따라 식재료 세트 3종 ‘샤르망’ ‘앙상블’ ‘쁘띠’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함께 곁들일 와인 1병을 골라 추석 선물 세트를 만들 수 있다.

식재료 세트 3종은 트러플, 살라미, 올리브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유럽식 최상급 안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상품권이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식사권, 라운지&바 래티튜드37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 등도 추가 가능하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구성을 달리한 주문도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 – 파티 살롱 패키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도심 속에서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티 살롱’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티 인원과 성격에 따라 스탠다드 룸부터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중에서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진로이즈백, 토닉워터, 테라 맥주와 함께 알렉스앤소냐 별모양 플레이트 1세트, 레트로 풍선 세트 1세트, 파티 커튼, 옛날 과자 2세트 등으로 구성된 뉴트로 파티 세트가 포함돼 뉴트로 감성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스몰 파티가 가능한 스탠다드 커넥팅룸 2개가 제공되며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또는 로즈골드 이니셜 풍선과 함께 다양한 풍선 장식,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긴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브라이드 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4인 기준) 1개와 함께 모엣샹동 로제 미니 2병이 제공된다.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에는 파티용품이 담긴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산뜻한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제공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실내 수영장을 갖춘 풀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WE 호텔 – 힐링 무료 혜택

WE 호텔은 매일 아침에 진행하는 숲 명상과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에서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편백 자생지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상쾌한 350고지의 위치, 그리고 가장 좋은 공기를 내는 오전 9시 반과 10시 사이에 명상 호흡의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이곳은 땅속에서부터 올라오는 제주의 천연 화산 암반수를 가득 품고 있어 호텔의 식수는 물론 객실에서의 샤워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고 수영장에서도 아낌없이 이 좋은 천연 화산 암반수를 사용해 피부 미용은 물론 소독 냄새가 나지 않아 인기가 많다. WE 호텔의 수영장에는 수압을 이용한 마사지 시설이 수영장 내에 구비돼 있으며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야외 자쿠지 시설이 구비돼 있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WE 호텔의 물은 천연 암반수로 객실 내에서도 그냥 받아 먹어도 되는 1급수 천연 생수이며 물의 성분은 중탄산 이온이 함유된 PH7.8~8.0 알칼리성을 띄는 중탄산수다. 1급수 물을 WE 호텔에서는 마음껏 음용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직판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천연 암반수 사우나가 무료로 제공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잔여 타임 및 윤달 웨딩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9년 잔여 타임, 2020년 1~2월 윤달 기간 내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셜 메뉴 제공, 주류 및 음료 할인, 미디어 월, 대관료 및 폐백실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웨딩 계약시 시식 4인 제공, 예식 당일 조식 2인이 포함된 객실 1박,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예식 익일 차량 전송 서비스 등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특히 동대문이 지닌 최적의 요건과 장점을 반영한 특별한 ‘전통 혼례’ 예식을 비롯해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격조 높은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의 웨딩까지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웨딩 테마와 전문 디렉터들의 연출력으로 완성도 높은 나만의 스토리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호텔 카푸치노 – 반려견, 치맥 호캉스 프로모션 & 패키지

호텔 카푸치노가 반려견과 호캉스를 즐기고 반려견 관련 영화 예매권도 받을 수 있는 ‘더 완벽한 펫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호텔 카푸치노의 반려견 동반 객실 ‘바크룸’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9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안녕 베일리’ 전용 CGV관람권을 인당 최대 2매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호텔 객실에서 ‘치맥 세트’와 함께 TV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더 완벽한 치맥’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카푸치노킹룸 또는 슈퍼트윈룸 1박과 호텔 셰프가 조리한 홈메이드 칠리소스 프라이드 치킨과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2캔이 제공되는 ‘치맥 세트’ 룸서비스, 넷플릭스 테더링 기계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됐다. 단, 패키지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권은 포함되지 않는다. 예약 기간은 내달 14일까지이며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