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도현이 tvN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연기하며 특별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가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도현이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송승헌)의 학창시절을 맡아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위대한 쇼’ 측은 오늘 이도현의 훈훈한 교복 자태와 청량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도현은 누군가에게 눈물로 선처를 호소하는가 하면 누군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시선만으로 달달한 기류를 자아낸다.

특히 이도현의 날카로운 눈매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위대한 역에 완연히 녹아들어 싱크로율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이도현은 최근 tvN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이지은)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송승헌의 학창시절 모습을 연기할 이도현의 또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내부 스태프들의 만장일치 선택이 있었던 만큼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열연할 이도현에게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크다”며 “’호텔 델루나’ 속 고청명과는 또 다른 이도현의 매력을 오늘(26일) 본방사수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