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자녀와 함께 힐링하기!...막바지 여름방학 '호텔 키즈 패키지'

기사승인 2019.08.26  15:48:22

공유
ad38
ad48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방학을 활용하여 자녀와 함께 힐링을 하기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호텔 내 어린이 특화 공간이나 패키지 등을 활용하면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 수 있기 때문이다. 호텔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맞기 위해 키즈존, 캐릭터룸 등 다양한 키즈 특화 공간을 운영하고 각종 패키지를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제공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키즈존부터 캐릭터룸까지 ‘아이를 위한 호텔은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와 함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 그리고 각양각색의 테마로 동심을 자극하는 캐릭터룸을 선보이고 있다. 3층에 위치한 키즈존에는 그물 놀이터와 폼핏 놀이터 등 영유아 자녀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다양한 놀이시설이 완비돼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게임존에서는 VR 게임 장비를 비롯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오락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룸은 토끼, 기린, 공룡, 사자, 우주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객실에는 테마에 어울리는 컬러와 캐릭터가 적용돼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홈페이지 캡처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 꿈꾸는 키즈룸을 패키지로 더 풍성하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은 슈페리어 키즈룸 2종과 프리미어 스위트 2종을 운영하고 있다. 객실의 한쪽 공간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그리고 어린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키즈용 2층 침대가 마련돼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췄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 이용시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키즈룸을 이용하는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적용된다. ‘패밀리 오퍼’ 적용시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되며 부모와 함께 조식 이용시 어린이 조식이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홈페이지 캡처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옥토넛과 함께 하는 늦여름 더위 사냥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인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손잡고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옥토넛 캐릭터로 꾸민 키즈 전용 라운지와 야외 키즈 전용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의 조식이 패지키에 포함돼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엔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할 수 있고 옥토넛 포토존도 있다.

라운지에서 옥토넛 클레이 만들기 클래스가 열려 패키지 이용객에게 옥토넛 도장놀이 색칠북과 스티커북, 물놀이 색칠북 등을 증정한다. 키즈 전용 라운지엔 2~6세 아이들이 읽기 좋은 약 1100권의 책을 보거나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이 가득한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이 있다. 피트니스클럽 야외 테라스에 마련한 24개월~만 5세 미만의 야외 키즈 전용풀은 다음달 말까지 운영한다. 이 패키지는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체크인 할 수 있으며 연휴엔 매일 운영된다.

사진=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 캡처

# 메이필드호텔 - 자동차 침대에서 꿈의 주인공 돼보기

메이필드호텔은 아이들을 위해 ‘비 어 드리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비 어 드리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컨셉룸 디럭스 1박,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스페셜 키즈 배스 가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와 함께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는 컨셉룸을 선보이고 있다. 도로 위를 신나게 달리는 챔피언 레이서부터 높은 하늘 위를 멋지게 나는 파일럿까지 다양한 꿈의 주인공이 돼볼 수 있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 그랜드 힐튼 서울 - #HBD, My Dear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생일파티 패키지인 ‘#HBD, My Dear’를 선보인다. ‘#HBD, My Dear’ 패키지는 숙박하지 않아도 아이 생일을 기념해 친구,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뷔페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의 파티 장식으로 꾸며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생일파티를 진행하며 키즈 메뉴를 포함 100여가지 넘는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 케이크와 프리미엄 파티용품 편집숍 ‘다노앤친’의 6만6000원 상당의 생일파티 셀프 키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수영장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해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생일을 보낼 수 있다. 본 패키지는 8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주중 운영하며 주말, 공휴일은 제외된다. 성인 3인, 아이 3인으로 구성된 스마트 패키지, 성인 5인, 아이 5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2가지로 인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