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조여정, '99억의 여자' 출연 확정...'기생충' '아름다운세상' 존재감 이어지나

기사승인 2019.08.26  14:10:49

공유
ad38
ad48

조여정이 ‘99억의 여자’를 통해 또 한번 존재감을 폭발할 예정이다. 

사진=싱글리스트DB

22일 조여정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여정이 KBS2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정서연 역으로 최종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조여정은 극중 현금 99억의 열쇠를 쥔 여자 정서연 역을 맡는다. 정서연은 아버지의 폭력으로 둘러싸인 가족, 감옥 같은 집을 떠나 다정한 남자와 행복한 삶도 잠시 자신의 삶을 체념하며 계속해서 안정된 행복을 찾아 방황하는 인물이다.

매 작품 종잡을 수 없는 연기력으로 놀람과 감탄을 자아내는 조여정은 제72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이자 천만 영화 ‘기생충’에서 박사장(이선균) 아내 연교로 분해 순진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서은주 역으로 인물의 성장 과정을 섬세하고 세밀하게 그려내며 무한한 배우의 입지를 다시금 다졌다. 최근 스크린, TV로 큰 사랑을 받은 조여정이 ‘99억의 여자’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한편 조여정이 주연을 맡은 KBS2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화랑’ ‘오마이 금비’ ‘장영실’ 등 깊이가 남다른 연출력의 김영조 PD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불야성’ ‘유혹’ ‘개와 늑대의 시간’ ‘닥터 진’ 등을 통해 인간의 다양성을 그려낸 한지훈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