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오늘(26일) 첫방 '위대한쇼',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승인 2019.08.26  13:19:22

공유
ad38
ad48

‘위대한 쇼’가 첫 방송에 앞서 보는 이들의 광대승천을 유발하는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미소폭탄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6일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유쾌 발랄한 에너지와 웃음 바이러스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우선 송승헌(위대한 역)의 쾌활한 웃음에 시선이 집중된다. 대본을 보던 중 스태프의 말 한마디에 여유로운 웃음으로 화답하고, ‘뽀시래기 사남매’의 첫째 노정의(한다정 역)-‘쌍둥이 막내’ 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와 대화를 나누던 중 빙그레 아빠미소를 짓는 모습인 것.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에서 화기애애한 가족 케미까지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이선빈은 임주환과 투샷 촬영을 하던 중 그야말로 웃음이 빵 터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극 중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 작가와 패널로 긴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둘은 현장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끊임없이 대화를 하다가도 신용휘 감독의 큐 사인과 함께 언제 그랬냐는 듯 캐릭터에 초 집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 이처럼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의 미소 바이러스가 촬영장을 가득 채우며 완벽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위대한 쇼’ 첫 방송을 향한 기대와 관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마침내 ‘위대한 쇼’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며 “첫 방송에서는 송승헌이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가 된 과정 등 모두를 궁금하게 했던 스토리가 공개된다. 꼭 본방사수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는 오늘(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위대한 쇼’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