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32kg 감량 유재환 "실검 1위 감사, 새로운 음악인으로 태어날거에요"

기사승인 2019.08.26  12:52:41

공유
ad38
ad48

32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재환이 소감을 밝혔다.

26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창에는 유재환 이름이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이는 유재환이 4개월만에 32kg을 감량한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유재환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1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복면가왕'을 2번이나 했었는데 그 희열을 잊을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래! 내 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리얼 몸 가면을 벗어던지게 하자' 라고 다짐한게 벌써 4월개전이네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자 이제는 당당히 말할 수 있어요 "음악인 유재환님 가면이랑 살로된 전신 망토까지 다 벗고 공개해주세요" 갑니다! 갑니다!! 자! 물론 어우엄~청 대단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수 있어요 다 이겨낼수있어요 진짜 다 할수 있어요"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유재환은 "최고로 살쪘을 땐 살이 넘 쪄서 아무도 못 만난 거 같아요. 자격지심이 너무 심하고 공황오고 그래서... 다이어트는 몸이 습관화 되는게 의외로 빨라요. 그것에 대해서는 나중에 잠시 또 설명드릴게요!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음악인'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날거에요. 본적 있었지만 본적 없는 새로운 음악인이요!!!!"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유재환은 지난 4개월간 32kg을 감량했다. 그는 감량 전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심해 운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심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다고 털어놨다.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