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안젤리나 졸리 子 매덕스, 오늘(26일) 연세대 입학...밝은 미소 눈길

기사승인 2019.08.26  12:26:57

공유
ad38
ad48

안젤리나 졸리 아들 매덕스가 연세대에 입학했다.

사진=연합뉴스

26일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아들 매덕스 졸리-피트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연세대 국제캠퍼스 진리관에서 열린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입학식에 참석했다. 매덕스는 앞으로 이틀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받은 뒤 1년간 이곳에서 수업을 듣는다.

매덕스는 이날 입학식이 시작하기 전 진리관에 도착했다. 입학식장 7번째 줄에 앉은 그는 입학식을 기다리며 다른 입학생 2명과 함께 미소 띤 얼굴로 대화를 나눴다. 하얀색 야구모자에 안경을 쓴 매덕스는 여느 입학생과 다르지 않은 평범한 모습이었다.

이날 매덕스와 함께 입학한 수십명의 학생들은 매덕스를 다른 학생과 다르지 않게 대했다. 그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거나 안젤리나 졸리의 아들인지 등을 질문하는 학생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연합뉴스

연세대 측은 입학생들이 사진, 영상 촬영에 불편해할 수 있다며 이날 입학식장 현장 취재를 10분간만 허용했다. 매덕스는 자신을 촬영하는 취재진을 보고 부담스럽다는 표정을 짓기도 했으나 이내 미소를 되찾고 다른 친구들과 대화를 나눴다.

앞서 21일 매덕스와 함께 연세대 국제캠퍼스를 찾아 기숙사와 도서관 등 건물과 시설들을 둘러봤던 안젤리나 졸리는 디즈니 D23 엑스포에 참여해 마블 ‘이터널스’를 홍보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입학식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한편 매덕스는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2002년 입양한 아들이다. 매덕스는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고 K팝 광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졸리와 전 남편 브래드 피트 사이에는 매덕스 외에도 팍스, 자하라, 실로, 쌍둥이 비비앤과 녹스 등 여섯 자녀가 있다. 졸리와 피트는 2014년 결혼했다가 지난 4월 이혼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