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가을맞이 패키지여행 떠나자...하나투어 유럽 프리미엄상품 4종 기획전

기사승인 2019.08.26  12:16:20

공유
ad38
ad48

가을 여행철을 앞두고 하나투어가 대표적인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상품 4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일반 패키지보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좀처럼 알려지지 않은 특색 있는 관광지에 들르거나 남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 공식 여행 일정은 10시부터 5시까지만... '105패키지'

105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공식 여행 일정을 진행하는 여행 상품이다. 관광 일정은 핵심 코스만 엄선해 즐기되 아침과 저녁에 남는 시간을 활용해 개인여행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호텔 조식이나 부대시설을 한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 NO쇼핑, NO옵션, NO팁 '3無 패키지'​

3無 패키지는 쇼핑과 옵션, 팁 부담이 없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여행지에서 꼭 즐겨야 할 현지 옵션들이 상품 일정에 포함돼 있어 추가 비용 지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데다 단체 쇼핑일정이 없는 만큼 시간적으로도 여유로워 만족도가 높다. 3無 패키지 이용객은 지난 5년간 연평균 40%씩 증가했다.

■ 유럽 깊게 보기 '1~2개국 패키지'​

​요즘 유럽 여행의 트렌드는 1~2개국 깊이보기다. 최대한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던 랜드마크 관광 중심의 여행이 마음에 드는 한두 나라만 집중적으로 둘러보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 1~2개국 패키지는 인지도가 낮은 지방 소도시들을 꼼꼼히 둘러볼 수 있으며, 여행지에 머무르며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다.

■ 남다른 여행일정 'Only1 패키지'​

​Only1 패키지는 다른 패키지여행이나 개별 여행 시 체험하기 힘든 독특한 여행경험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를테면 '[쉼표in유럽]동유럽 3국 9일'은 여행 중 왈츠의 도시 비엔나 내 댄스스쿨에서 실제 왈츠를 배우고 수료증도 받는다. '[쉼표in유럽]이탈리아일주 9일'에는 워낙 인기가 많아 개별 예약하기가 어려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걸작 '최후의 만찬' 관람 일정이 포함돼 있다.

​하나투어는 오는 9월 22일까지 ‘프리미엄 여행대전’ 기획전을 통해 예약고객에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지에 따라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준다. 구매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100만원권(2명), 10만원권(10명) 등도 선물한다.

사진=PIXABAY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