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혼부부들이 주목할 여행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허니문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2019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 ‘2019 허니문 페스타 기획전’은 8월 23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푸켓, 발리, 몰디브, 유럽 등 최신 여행 트랜드에 맞는 베스트 추천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푸켓의 윈덤그랜드에서는 4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최신 트랜드가 반영돼 모던함과 세련됨이 돋보이는 풀빌라로 개인풀이 완비된 아름다운 파통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가 특징이다. 발리의 식스센스 리조트는 전세계적 럭셔리 체인으로 자연친화적이며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며 리조트 내에서의 런치와 디너, 스파를 제공한다.

몰디브의 노쿠 리조트는 6성급의 격조 높은 서비스와 70여평의 대형 사이즈의 빌라오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브랜딩 프로모션 할인 적용된다. 유럽 체코, 프라하 4박 6일 등 베스트 인기상품의 경우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해 나만의 허니문 맞춤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페스타 기간 동안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달러북(10달러 상당)을 증정하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세트나 다기능 주스기(택1),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1박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푸켓(라텍스 목베게), 발리(아로마 오일세트+발리공항 라운지 쿠폰), 코사무이(스냅촬영 선택시 2구 액자 무료 제작 또는 콘래드 풀빌라 3박 업그레이드, 콘래드 리조트식 총 2회 제공, 모리셔스(추천 리조트 예약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몰디브(추천 리조트 예약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또는 할인), 유럽(버킷리스트 허니문 스냅 1시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5G 유럽 유심), 하와이(패키지상품시 선택일정 2가지), 칸쿤(추천 리조트 예약시 스냅촬영 1시간 무료) 등 다양한 지역별 단독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