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가을 맞은 그루밍족 겨냥...그라펜, 섹조·헤어제품 올리브영 입점

기사승인 2019.08.26  11:37:16

공유
ad38
ad48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올리브영에 기존 BB크림, 립밤 등에 이어 색조라인 전체와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추가 입점했다.

사진=그라펜 제공

SNS에서 화제가 되며 남성 색조시장의 가능성을 보여준 그라펜은 2011년 론칭했다. 기존 BB크림과 달리 쉽게 사용할 수 있는 ‘BB스틱’, 앞뒤로 발라야 하는 발색 립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핸섬 트리플 립밤’ 등 제품력과 차별성을 겸비한 뷰티 아이템으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온라인몰과 왓슨스 같은 드럭스토어에도 입점, 아시아 대표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다.

스킨케어를 넘어 뷰티 메이크업 제품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남성 뷰티시장 상황에 걸맞게 비비부터 아이브로, 컬러립밤, 팩트, 파운데이션 등 색조화장품 라인업 확대 및 새로운 카테고리 론칭을 추진하고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