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이 ‘으리퀴즈’를 출제한다.

LF몰이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있는 ‘으리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LF몰 제공

이번 협업 영상은 SBS미디어넷의 한뼘TV 유튜브 콘텐츠 보성강림과 함께한 것. 보성강림은 연예계 대표 의리남으로 인기있는 배우 김보성이 유튜버로 변신해 활약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기승전결 형식 없이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해보는 자유분방함과 도전정신이 콘텐츠의 핵심이다.

이번 영상은 김보성이 LF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일일 아르바이트가 되어본 이색 에피소드 및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 닥스, 라푸마의 가을 신제품을 체험하는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상남자의 좌충우돌 패션 체험기를 위트있게 다룬 것이 특징이다.

LF몰은 보성강림과 협업한 영상을 LF몰에 공개하는 동시에 매력적인 경품이 있는 ‘으리퀴즈’ 이벤트를 26일 오전 10시부터 9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으리퀴즈 이벤트는 LF몰 내 기획전에서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네이버에서 ‘LF몰 으리퀴즈’ 검색 시 정답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황금한우 명품2호 한우세트를 2명에게, 포메인 ‘점심엔 쌀국수지 세트’를 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100명에게, 닥스 남성 액세서리, 라푸마, 헤지스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만 마일리지를 세 브랜드당 각 1000명에게 증정한다. LF몰을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디당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