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최고의 한방' 탁재훈, "보드 위 트위스트 출 수 있어" 서핑내기 허세폭발

기사승인 2019.08.26  10:19:48

공유
ad38
ad48

자칭 스포츠마니아 탁재훈이 이상민과 서핑 내기에 돌입한다.

27일 방송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 이하 ‘최고의 한방’) 7회에서는 지난 주 ‘소개팅 전원 실패’의 쓴 맛을 본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여름 힐링을 위해 당일치기 캠핑카 바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쏟아지는 비를 피해 강원도로 향한 4인방은 홍천을 거쳐 최종 목적지인 양양 죽도해변에 도착한다. 해변에 앉아 서핑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던 이상민은 과거 하와이에서 강습 없이 서핑에 도전했지만 끝내 일어서지 못한 실패담을 전한다.

‘파도의 결’을 언급하는 허세 깃든 설명에 탁재훈이 짓궂은 반응을 보이자 억울한 이상민은 “서핑 보드에서 단 한 번이라도 일어나면 형의 부탁 하나를 들어주겠다”며 즉석 내기를 제안한다.

탁재훈은 이상민의 ‘도발’에 “서핑 보드 위에서 트위스트도 출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이고 곧 서핑복으로 갈아 입고 호기롭게 바다로 향한다. 자타공인 ‘스포츠 마니아’지만 수영은 전혀 못 한다고 고백한 ‘서핑 초보’ 탁재훈은 “그냥 목숨 걸고 하는 거야”라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25년 지기의 ‘자존심 싸움’으로 번진 탁재훈의 서핑 도전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소원권의 ‘승자’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이번 ‘수미네 가족’의 캠핑카 바캉스는 평소 소처럼 일만 하는 이상민과 데뷔 후 5일 밖에 쉬지 못했다는 장동민을 위해 맏형 탁재훈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며 “비가 쏟아지는 굳은 날씨에도 각종 게임과 놀이에 몰입하며 마음껏 힐링을 누린 4인방의 리얼 휴가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7회에선 이들의 또 다른 프로젝트인 ‘최고의 한방’ 음원 완성본 공개와 안무 구성 과정이 그려지며 더욱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사진=MBN ‘최고의 한방’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