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재환, 32kg 체중감량 성공...건강+미모 되찾았다 "허리디스크· 통풍 심했다"

기사승인 2019.08.26  10:00:48

공유
ad50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체중 32kg 감량에 성공했다. 

유재환은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건강이 안 좋은 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2kg이나 감량에 성공했다. 

유재환은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심해 운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심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다고 털어놨다. 

유재환은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이렇게 세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이 있었는지 몰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게다가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다이어트 할지 막막 했었는데, 나 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운동 못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만난 것이다. 게다가 바쁜 환경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하니 다이어트가 즐겁기까지 했다” 라며 104kg에서 72kg까지 32kg이 감량에 성공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또한 유재환은 다이어트의 최종 목표로 ‘건강해져서 엄마에게 좋아진 건강 지표 보여주기’ 와 ‘멋진 발라드 가수에 도전하기’라 고백한 바 있다. 

단순히 사이즈만을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몸과 마음이 인생에서 주는 여러 가지 중요한 의미를 생각하게 만든 그의 감량 목표에 네티즌들은 더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쥬비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