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내 판매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등륜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며 공격적인 판매처 확장에 나섰다/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왓슨스 3600여 매장과 드럭스토어 샤샤,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했다. 이외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와도 입점 논의 중이다.

지난 2016년 중국 왓슨스가 선정한 ‘10대 브랜드’에 유일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로 꼽혔고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매해 참여하는가 하면 올해 5월 재한 중국 유학생 ‘왕홍’, 지난 13일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를 초청해 아쿠아 공장 투어 및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는 등 현지 공략을 위한 마케팅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오는 31일에는 상하이 조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중국 톱배우 등륜과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초 아시아태평양지역 모델로 등륜을 발탁, 활발한 홍보활동을 진행하는 중이다.

최근 선보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는 일명 ‘등륜 마스크팩’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했다. 스테디셀러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리뉴얼한 것이며 전체 배합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