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급 MC 강호동이 팩토리얼의 척추안마매트 ‘푹잠’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팩토리얼 제공

팩토리얼은 강호동의 건강함과 친근함이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캐스팅했다. 재치 있고 시원한 입담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온 강호동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제품인 만큼 ‘푹잠’과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푹잠’은 기존 매트와는 달리 척추와 가장 가까운 척추기립근과 관절을 직접 케어해주는 척추안마매트이다. 핵심 기술인 ‘버윙스톤’을 적용하여 목부터 엉치뼈까지 70㎝ 구간을 상하로 움직이며 척추 관절 마디마디를 펴주고 세워줘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척추 치료기가 내장된 온열매트로 특허를 받은 것도 특징이다. 매트 전체에 최고 50도까지 올라가는 온열 기능을 적용해 경직되어 있던 온몸을 풀어준다. 척추 케어는 최대 30분까지 5분 단위로 모드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작 완료 후, 자동으로 매트 전체를 다시 평평하게 세팅해주는 ‘오토플랫 기능’을 통해 누운 자리에서 바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반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푹잠’은 쓰던 침대 바로 위, 바닥 등 어디서나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렌탈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