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간식 떡볶이는 매콤하고 달달한 맛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메뉴다. 밖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는 귀찮은 떡볶이를 야외나, 집, 사무실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11번가 제공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죠스떡볶이와 공동기획한 ‘매워죠스’ ‘마라죠스’를 한정 판매한다. 죠스떡볶이를 온라인 시장에 HMR(가정간편식)로 출시한 건 최초다.

26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죠스떡볶이 한정판 세트는 기존 맛보다 11배 매운 ‘매워죠스’(240g), 특제 마라소스로 풍미를 더한 ‘마라죠스’(225g), 떡볶이 매운맛을 진화시켜주는 분말스틱형 음료인 ‘죠스쿨’(7g), 죠스 모양 키링으로 구성됐다. 마라맛 3개+11배 매운맛 3개+죠스쿨(12개입)+키링 구성의 세트가 1만9800원이다. 11번가에서만 5000세트 단독 판매한다.

‘매워죠스’와 ‘마라죠스’는 최근 트렌드인 ‘매운 맛’과 ‘마라 맛’을 접목하고 죠스떡볶이 떡(150g), 떡볶이 소스, 어묵(30g)으로 구성됐다.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즉석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죠스떡볶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26일 11번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26일부터 9월 15일까지는 리뷰 이벤트를 연다. 마라죠스, 매워죠스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41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2등(10명)에게는 죠스떡볶이 3만원 이용권, 3등(30명)에게는 죠스떡볶이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