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이 소속된 울림은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LEEHYEOP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이협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이협은 앞서 베일을 벗은 김동윤의 개인 티저와 마찬가지로 무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협의 카리스마가 한껏 느껴지는 눈빛은 앞으로 공개될 'W 프로젝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이협은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X101'에 소속사 없이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했다. 그룹 배틀평가 세븐틴의 '박수' 무대에서 메인보컬을 맡으며 두각을 나타낸 그는 이어 포지션 평가 화사의 '멍청이'와 콘셉트 평가 'Monday to Sunday'에서 안정적인 고음을 뽑아내며 큰 임팩트로 트레이너 군단에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달 29일 개인연습생 신분에서 울림으로 이적을 발표, 화제를 모았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W프로젝트의 개인 티저가 이틀 연속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남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떠한 모습이 담겨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협이 속한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