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은이, 신봉선이 소속사 대표와 소속 연예인으로서 첫 스케줄에 나선다. 스케줄을 앞둔 이들이 청담동 숍이 아닌 주차장에서 메이크업 열전을 벌이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소속사 전속 계약을 마친 송은이와 신봉선의 첫 번째 스케줄이 공개된다. 바로 코미디언 강유미의 결혼식. 송은이는 소속사 ‘1호 연예인’ 신봉선을 위해 청담동 숍을 완벽하게 예약해 놨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일정이 꼬여버려 숍을 못 가게 됐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두 사람은 결혼식장 주차장에서 우연히 만난 후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후배들은 기꺼이 화장품을 빌려줬다고. 송은이, 신봉선은 극적으로 이뤄진 화장품 품앗이에 고마워하며 후배들을 차 안으로 안내, 에어컨 바람으로 보답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김민경, 오나미 등 많은 후배들의 도움과 관심 속에 화장에 한창인 송은이, 신봉선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김민경은 주차장에서 정신없이 화장하는 송은이, 신봉선의 모습을 보고 “무슨 일이에요~ 대체!”라며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이들의 소속사 계약 소식을 듣고 축하를 건넸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오고 가는 품앗이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송은이와 신봉선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참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